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채용정보

*원활한 홈페이지 관리를 위해 작성 후 3년이 지난 게시글은 자동삭제 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글로벌 파트너십 센터 한국사무소 물류 담당 경력계약직 채용(마감기한 연장, ~12/23)

페이지 정보

20-12-14 13:30 조회244회

본문


굶주림 없는 세상더불어 사는 세상

2020년 굿네이버스 글로벌 파트너십 센터 한국사무소

물류 담당 경력계약직 채용

 

 

    굿네이버스 글로벌 파트너십 센터 한국사무소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1년 계약직 직원을 수시채용하고자 합니다.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어 갈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분야 및 지원 자격

    1. 채용인원 : 1

    2. 근무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3, 굿네이버스 회관

    3. 채 용 일 : 202114일 예정

    4. 고용형태 : 경력직 / 기간제 계약직

    5. 근무기간 : 202114~ 20211231

    6. 모집분야

     물류 운영

       - 물류시장 조사 및 가격지수 관리 및 업데이트

       - 물류업체 개발 및 관리

       - 업체 입찰 및 평가

       - 34개 해외 사업국 수입 업무 지원

       - 물류프로세스 개선

     물류교육

       - 모금국(6), 사업국(34) 의 물류 교육 및 워크숍 진행

     GIK 물품 조달관련 업무지원

    7.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 

필수

우대

공통 자격요건

-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 물류경력 4-5년 이상

관련 전공 졸업자(무역학, 경제학 등)

- WMS, TMS 시스템 운영 경험자

- 물류제안서 작성 경험자

해외자원봉사 유경험자

- 굿네이버스 아동보호정책에 위배되지 않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영어 소통 및 문서작성 가능자

-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 근무조건 및 환경

    1. 복리후생: 5일 근무(~), 유급휴가, 4대 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2. 근무시간: 9~18(휴게시간: 12~13)

    3. 급여: 굿네이버스 글로벌 파트너십 센터 내부 규정에 준함

 

 

. 채용 전형 및 일정, 지원 안내

    1. 서류접수기간 : 2020.12.23.(수) 23:59까지

    2.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https://goodneighbors.recruiter.co.kr/)

    3.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문자 또는 이메일)

    4. 입사지원 관련 유의사항

    - 서류접수기간 중 '최종지원하기'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 후 반드시 '최종지원하기'로 제출하셔야 접수됩니다.

    - 응시원서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서류접수기간 이후에는 입사지원서 조회 및 다운로드가 불가하오니 필요 시 마감 전에 개별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전형 일정

전형

일자

비고

서류접수

~ 12/23(수)

온라인 지원

서류 합격자 발표

12/24(목)

개별안내

면접전형

12/28()

장소: 굿네이버스 회관

최종 합격자 발표

12/29()

-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이메일(email)로 개별 연락 예정

 

. 제출서류(면접 시 제출)

    1.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2. 주민등록등본 (남자에 한하여 주민등록초본 제출, 군경력사항만 포함)

    3. 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해당자)

    4. 관련 자격증사본 (소지자에 한함)

    5. 공인된 영어시험 성적증명서 사본(TOEIC, TOEFL, TEPS, IELTS ) (소지자)

    6. 취업보호대상자의 경우 관련 증명서 (해당자)

 

. 문의사항 : 굿네이버스 채용사이트 > 채용정보 > 채용문의 > Q&A

 

 


굿네이버스 글로벌파트너십센터(미국 소재)’는 전문적 국제구호개발사업 수행을 위해 글로벌 정책 수립과 전 세계 40개 회원국들의 운영전반에 대한 조정 기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812월 글로벌 정책 수립과 HR, 재무 관리 지원을 위해 한국사무소를 설치하였으며, 굿네이버스 회원국에 파견되어 활동할 글로벌 전문 인력의 인사채용과 파견 전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